하정우 타짜

gdsdx 주로 하정우 타짜 제품 서비스 조회, 거래, 소통의 장을 제공해 드립니다.구매, 결제, 송장 확인까지 모든 단계에서 공급업체와 연락...을 통해 구매자, 공급업체 및 물류 서비스 공급자를 연결하여 화물 운송을 관리하는 공통 플랫폼, 고품질 하정우 타짜 제품 전시, 투명한 가격, 제조업체의 모든 공급원. 하정우 타짜

[1편] 그가 재탄생시킨 ‘타짜’

2019년도를 기점으로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다. 수많은 OTT 플랫폼들이 등장하면서, 기존에는 유료 방송사와 대형 네트워크 방송국들에게서만 관람할 수 있었던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영화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흐름은 당연히 방영작들의 발군인 배우, 감독, 작가들의 참신한 시도와 사업가들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결합해 대담한 도전과 성공을 이루어 낼 수 있게 하였다.

그러나 이런 변화의 선구자 중 한 명은 이미 12년 전, 그리고 그 이전부터 존재하였다. 그 이름은 ‘하정우’이다. 책임감 있고, 집중력 있으며, 차근차근 수행하는 그의 연기는 특유의 타이밍과 감정 묘사로 이루어진다. 그가 새롭게 재탄생시켜냈던 드라마였던 ‘타짜’, 이 작품은 범용적인 대중의 인기를 얻는 동시에 언론과 기존의 예술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소설가 타니영이 쓴 작품 중 하나인 ‘타짜’는 일본의 규칙에 의한 지붕 밑 도박, 격투를 포함한 ‘바둑이빨강’, ‘짝추사이’, ‘오름동’, ‘집게리아’같은 유명한 도박 종류들을 고스란히 담아서 썼다. 이 소설을 여기저기 많이 소개하며 유명해지다가 고수들에게까지 사랑받게 된다.

‘타짜’는 이렇게 유명한 소설을 배경으로 해서 만들어진 영화이다. 엄선된 캐스팅과 명사수급금, 도박에서 자신의 운명까지 걸게 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절묘한 액션, 흥미를 돋우는 음악까지 이 작품은 단순한 건물에 불과한 지붕밑 도박장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다양한 인물 들과 그들의 드라마틱한 대결 결과로 무장하고 있으며, 그들을 한 몸으로 이끄는 리더 ‘규원’ 역의 세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준 하정우의 존재감이 큰 인기를 불러일으켰다.

이와 동시에 ‘타짜’는 명사수급금을 걸고 짜는 손게임 자체만으로도 큰 체류감을 가져온다. 어느 장면에서보다 그들의 방비하는 무게감이 다시 한번 강조된다. 이 영화에서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은 도박으로 무너지거나 살아남기까지 한 번도 포기하지 않으며 그들의 열정과 끈기를 보여주지 않으면 성공적인 도박을 누릴 수 없다는 전제하에 작성되어 있다. 이러한 전개와 행동에 대한 작가의 직관과 특유하는 편견과 에너지를 하정우는 우롱과 시선 등 판에서의 손자본든 풍부한 멍청함에서 나는 화려한 연기로 담아낸다.

사실 영화 ‘타짜’는 성공적인 예술적 거짓말이다. 도박이 비극일 뿐 아니라 판타지일 테고 이 그림자 속의 자유 정신도 분명히 문제가 있다. 그러나 이클레시아스와 같은 선도론자 뿐 아니라 우리 나라의 사소하고 같은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이들은 모두 이 판에서 겪어본 순간들이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승리는 능력, 돈, 인기, 권력과 같은 것을 넘겨주지만 타짜에게는 그저 찬사하나 몇 척을 축하하는 것으로 해결된다. 타짜는 동료야말로 만큼은 보듬을 수 있고, 경쟁적이기도 하지만 결국 모두가 어울려 생존해야 하는 ‘열 짜라 그 대’의 세상을 구축해가기 위해서 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하정우 연기는 여전히 눈에 띄게 구분된다. 그가 캐릭터를 화룡점정으로 쏘아보이는 것처럼, 또 자신과 상대라는 구도의 내부 법칙과 줄다리기에서 그것을 상승시키면서 상대를 아승기자로 데려오는 것 같은 권력감, 경쟁에서 자극받고 기운을 얻는 그 한 몸의 톤 등은 나름의 특유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런 감성은 단순한 단순한 재치나, 수학적인 계산으로는 설명되지 않는다. 따라서 이러한 감각들은 스토리를 훨씬 더 재미나게 해주는 가늠자이기도 하다. 하정우가 이러한 능력들을 영화처럼 현실생활에서나 발현해낼 수 있다면, 그것이 즉, 천재들의 부름이라고 볼 수도 있다.

[2편] 그가 외면한 조명 하나.

하정우는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가장 대중적인 발언가 중에 하나이다. 늘권한 심리를 손에 가지고 있으며, 언제나 본인이 직접 느낀 바를 솔직히 얘기한다. 그러나 이 본인만의 천재적인 섬세함과도 같은 성격과 관련하여, 대중들로부터 상호작용에서 그만큼 많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 걱정할 만큼 유명한 상황에서도 자신이 택한 것과 다른 분야에 대해서는 소홀한 모습을 보인다. 그것은 바로 조명이다.

주인공의 이야기와 대결을 보여주는 작품에서 조명은 역할과 중요성이 있으며, 그것이 감독과 연출자에게 예술적인 화두를 제공한다는 사실은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다. 조명은 영화의 범위와 의도를 명확하게 드러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그 능력에서 조명이나 다른 예술 형태에서 성취를 이룬 배우는 꽤 드문 편이다.

그러나 그가 이러한 수정에 대해 노력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그는 여러 차례 인터뷰에서 조명에 대해 언급하며 그와 관련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조명에 대해, “그것은 그의 스펙터럼에서 어떤 것에 중점을 둘 것인가, 그리고 감독과 대화를 통해 어떤 방식으로 계획을 할 것인가”라고 말한다. 이제까지는 이밖의 것보다 더 나은 반응에 관심을 두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말만으로는 그가 충분한 관심을 가졌다는 것은 아니다. 하정우는 자신의 연기적 매력 만으로 사람들에게 충분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연기력은 다양한 수상과 시상식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 할 일이 너무 많은 이들에게있어 도전해야 할 예술 가치를 증가시키는 조명 분야에서 일자리를 만드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그러나 그는 그의 주요 일들 뿐 아니라 조명 분야에 대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 그녀는 그의 따뜻한 미소와 자신감 있는 태도로 인기받는 배우이지만, 그가 지루한 조명의 어둠 속에서 외면당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것이다. 하정우는 이러한 조명 분야를 통해 열악한 환경과 극심한 어려움을 경험하는 예술가들을 돕게되어 빛과 여유로운 대인관계에서 기뻐할 것이다.

당신은 있는 모든 것을 활용해 최선을 다하기를 원한다. 영화 ‘타짜’에서 그의 연기를 보면 그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이것이 현실에서의 그의 태도라면, 조명 분야에서 그 사람이 더욱 큰 걸음을 내딛을 수 있기를 바란다.

[3편] 그녀와의 연인감

하정우는 ‘암살’의 메가 히트 이후 제대로 된 연예계 친구들과 함께 발악을 했다. 이들은 그를 언제나 세련되고 친절한 사람으로 이끌었다. 그러나 그가 새로운 길을 찾기 위해 나아가야 하는 이유가 있었다. 그것은 여자친구로 인한 것이었다.

하정우는 그의 연기에 대한 열결과 집중도 같은 팬에게 보여주는 마음을 가지고 라운드에 좀 더 집중하고자 했던 찰나에 안나 로젠 카르미켈 와 연인으로 발표했다. 그녀는 영국에서 태어난 지난 12년간 스틸사진 작가로 그녀의 선수로 살고 있으며, 딸인 미아와 새로운 집을 가진다.

그러나 이에 대해서는 두려움도 남아 있다. 얼마 전 A형 간염 결과가 나온 하정우는 팬들이 걱정할 수밖에 없다. 이 시점에서 좋은 소식은 무슨 소용이 있을까? 그러나 그가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들에게는 큰 위안이 될 것이다.

하정우는 대중에 대한 메시지를 그의 영화와 연기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그리고 그의 집권기는 계속된다. 그러나 그가 외면한 예술의 분야에서 그의 능력을 잘 알아보기를 바란다. 그가 느낀 바를 확실히 들어보기를 바란다. 그 앞에 있는 모든 열린 문을 닫지 않기를 바란다. 하나를 선택할 떄 다른 문도 잊지마라. 하나만 선택하는 것은 언제나 잠적 행위이다.

본문 키워드:하정우 타짜 가격